전지적 루이&후이 시점
쌍둥이 아기 판다의 슬기로운 도전 빛나는 시작
Description:... “매일매일 자라나는 우리의 이름을 불러주세요.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는 그렇게 특별해지는 거예요!“
에버랜드 판다월드에 찾아온 또 다른 기적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탄생과 성장의 스토리를 담은 포토에세이가 출간된다. 지난해 7월 7일, 많은 이들의 관심과 애정 아래 아이바오는 국내 첫 쌍둥이 판다 자매를 출산했다. 자연번식으로 태어난 두 아기 판다는 생후 100일 무렵 이름 공모 이벤트를 통해 ‘슬기로운 보물’이란 뜻의 루이바오, ‘빛나는 보물’이란 의미의 후이바오로 이름 지어지며 바오패밀리와 팬에게 특별한 기쁨을 선사했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는 아이바오의 사랑과 판다월드 주키퍼의 보살핌, 팬들의 애정 아래 하루하루 진정한 판다로 성장하며 1살을 맞이했다. 《전지적 푸바오 시점》으로 행복을 주는 보물 푸바오와 함께한 기억을 전한 작은할부지 송바오(송영관 주키퍼)가 이번 《전지적 루이&후이 시점》에도 함께한다.
그는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첫 포토에세이를 통해 쌍둥이 아기 판다의 탄생부터 1살이 되기까지 성장과정은 물론, 폭풍 성장담이 담긴 아이바오의 육아일기, 낭만판다 러바오의 행복한 순간을 전한다. 송바오의 밀착 사진은 물론, 국내 첫 쌍둥이 판다의 탄생을 담은 사진으로 2023년 미국 [타임]에 ‘올해의 사진’으로 선정된 류정훈 사진작가(에버랜드 소속)가 포착한 판다월드의 특별하고 행복한 일상도 함께 담겨 있다. 국내 첫 쌍둥이 아기 판다의 행복과 바오패밀리의 사랑이 담긴 이 책을 통해 독자는 각자만의 슬기롭고 빛나는 보물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Show d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