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전권세트] 아버지의 죄악(전3권/완결)
Description:... *주의*
* 트리거 워닝, 잔인함, 유혈, 주의.
* 최대한 배제하려 노력하지만, 조폭물이다보니 사회적 소수자, 약자 혐오를 포함합니다.
* 2차 창작으로 창작되었던 글을 오리지널로 개정한 작품입니다.
#1공2수→1공1수 #조폭공 #부하공 #개새끼공 #쓰레기공 #순애보공 #약간울보공 #형님때문이라면뭐든지할수있공 #조폭수 #형님수 #개새끼수 #쓰레기수 #비열수 #공보다센수 #냉혈수 #쾌남수 #은근히눈치없수 #서브수있음 #잔망수(서브) #유혹수(서브) #적극수(서브) #개새끼수(서브) #싸가지수(서브) #엘리트수(서브) #알고보면나름순애보수(서브) #유사근친
“너 나랑 같이 서울 한번 휘저어보지 않을래?”
폭력적이고 무능한 아버지와 매 맞는 어머니, 가난한 집안에서 힘들게 자란 형우는 결국 아버지를 죽이고 도망쳐 나이트클럽에서 일하며 지낸다.그런데 어느 날, 그곳의 사장이라는 자가 찾아온다. 그는 소문난 칼잡이인 조폭 흑사. 흑사는 아직 뒷세계에 물든지 않은 형우를 제 수족으로 키울 계획으로 그를 제 부하로 맞아들인다.
흑사의 곁에서 점점 그 세계에 익숙해져가는 형우. 그럴수록 아버지처럼 모시는 형님인 흑사를 향한 알 수 없는 감정이 커져간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러던 중 흑사의 조카인 형준이 나타나 저를 성적으로 유혹하기 시작하면서 형우는 흑사를 향한 자신의 감정이 단순히 형님을 향한 존경이나 선망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Show d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