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을 위한 공동서신
Description:... 행동하는 사랑, 살아 있는 교회로의 부르심!
“말과 열변으로 사랑하지 말고, 행동과 진실로 사랑하십시오!”
예수님의 두 형제 야고보와 유다, 예수님의 두 제자 베드로와 요한이 쓴 일곱 편의 편지, 공동서신. 복음의 진리와 사랑을 삶으로 보여 준 사도들의 독특한 목소리와 교회를 향한 관심이 생생하게 드러난다. 사도들은 특히 오늘날의 교회가 인식해야 할 정체성과 소명에 대해 말한다. 세속적 가치와 관행들에 타협하라는 강력한 유혹이 존재하는 오늘,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살아 있는 교회는 어떤 모습인가? 오늘날 더욱 시의 적절해진 이 편지들은, 읽고 귀 기울이는 이들의 마음을 깊숙이 흔들어 놓는다. 성령님은 이 편지들을 통해 오늘의 교회를 향해 말씀하시며, 교회로 하여금 그 안에서 새로운 희망을 발견하게 한다.
* 유진 피터슨, 마르바 던, 리처드 마우, 월터 브루그만, 김영봉, 김지찬 추천
■ 특징
* 모든 사람이 성경의 메시지를 이해하고, 그 메시지가 오늘날 우리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알게 해주는 시리즈.
* 각주, 원어 분석, 복잡한 신학 용어 대신 매력적인 예화와 비유가 풍부한 이야기 형식의 주석.
* 1세기 유대 문화의 관점에서 풀어 낸 해설이 현대적 예화와 어우러져 한 차원 높은 성경 읽기의 경험을 선사하는 주석.
* 세계적 수준의 학문적 성과를 일반 독자들도 쉽게 만날 수 있는 주석.
* 성경 원문을 톰 라이트가 직접 현대적인 우리말로 번역한 새로운 성경 본문 추가.
* 개인 경건의 시간과 소그룹에서 함께 읽으면 좋은 성경 연구서
Show description